박유천 포승줄 묶인 믹키유천


박유천 포승줄 묶인 믹키유천



한류스타의 몰락입니다. 박유천 포승줄에 묶인 모습은 참담한데요. 오늘 박유천은 수원지방법원에 구속전 영장실질검사를 받기 위해서 출석했는데요. 특히 갈색머리로 염색을 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사실 염색이 문제는 아니지만, 마약사건이니 염색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황하나의 폭로로 자신과 필로.폰을 함께 투약한 연예인으로 지목된 박유천. 이후 박유천은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는 기자회견까지 열면서, 눈물의 호소를 했는데요. 그때까지만 해도 모두들 박유천의 결백을 지지하는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국과수의 정밀검사 결과는 양성반응이었습니다. 박유천의 다리털에서 필로폰성분이 검출된 것이죠. 팬들의 분노도 커졌습니다. 박유천의 퇴출촉구성명까지 발표될 정도였고, 결국 소속사 측은 박유천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어차피 박유천이 기자회견할 당시, 자신에게 의심되는 정황이 현실이 된다면, 연예계를 은퇴한다고 했으니, 당연한 것이죠. 그러나 양성반응 결과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박유천은 끝까지 필.로폰투약혐의를 부인하는 입장을 고수했는데요.



결국 오늘 2시간 가까이 이뤄진 영장실질검사를 마치고 나온 박유천의 몸에는 포승줄이 묶여졌습니다. 그리고 호송차량을 타고 남부구치소로 이동했습니다. 한류스타의 몰락. 아마도 박유천의 구속여부는 조만간 결정될 것 같습니다. 



박유천은 황하나와 올해 초 필로폰 1.5g을 구매해서 일부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박유천의 혐의부인이 언제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한때 동방신기의 믹키유천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었고,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던 박유천. 하지만 포승줄 묶인 그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씁쓸합니다. 



2019/04/26 - [찜한뉴스] - 장자연 음성파일 그것이 알고싶다

2019/04/26 - [찜한뉴스] - 팽현숙 유전자검사 웃픈사연

2019/04/25 - [찜한뉴스] - 이상해 거짓증언 대마초혐의

2019/04/25 - [찜한뉴스] - 승리 YG 법카 3천만원

2019/04/25 - [찜한뉴스] - 김준수 세무조사 JYJ왜이러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